티스토리 스킨 중 사이드바가 있는 경우 이 곳에도 광고를 넣어주면 좋습니다.

 

어떻게 사이드바에 광고를 넣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넣기

일단 티스토리 스킨에 사이드바 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스킨이 사이드바 설정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플러그인을 추가해야 합니다. 티스토리에 로그인하고 블로그 설정에서 플러그인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플러그인 항목 중에서 태그 입력기를 사용하기로 바꿔주세요. 이렇게 좌측 상단에 사용 중이라고 표시되면 잘 설정이 된 것입니다.

 

설정을 완료했으면, 왼쪽 블로그 설정 메뉴에서 꾸미기-사이드바로 이동해주세요.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이렇게 이동하면 이제 [플러그인] 태그 입력기가 보입니다. +를 눌러서 추가시켜 줍니다. 그러면 우측 사이드바에 추가가 됩니다.

 

마우스 커서를 가지고 가면 [편집]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편집 버튼을 클릭해주면 아래와 같이 편집창이 열리게 됩니다.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이 부분에서 이름을 편하게 수정해주세요. 그다음에 치환자에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그냥 반응형 광고 코드를 넣어줬습니다.

 

특별하게 사이드바에 맞춰서 제작을 하고 싶다면 광고 코드를 수정해서 삽입하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추가 관련 추천글 읽기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복사, 우클릭 금지 코드 삽입해서 포스팅 보호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복사,우클릭 금지 코드 삽입해서 포스팅 보호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참 포스팅을 쉽게? 훔쳐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냥 대놓고 긁어다가 복사해서 가져가죠. 이런 사고를 조금이라도 방지하고자, HTML코드를 활용해서 포스팅을 보호하는 방법을..

ressul.tistory.com

[블로그] -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해서 블로그 지수 올리자!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해서 블로그 지수 올리자!

여러분들은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을 다 하셨나요? 보통은 안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귀찮기도 하구요. 혹은 몰라서 못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이 글을 보고 손쉽게 바로 파비콘..

ressul.tistory.com

[블로그] - 티스토리 상단 사각 광고 2개 적용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티스토리 상단 사각 광고 2개 적용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제 티스토리도 같은 방식의 광고 코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PC에서는 상단 2개 사각 광고를 출력 가능하게 설정했습니다. 이런 설정 방법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HTML 코드를 수정해야..

ressul.tistory.com

 

추가적으로 수익형 블로그 관련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돈 버는 정보 싹 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간단하게!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