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제주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저금통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자투리 금액을 자동으로 적립되도록 설계된 적금 상품이라고 합니다. 어떤 원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가입대상은 특별하게 제약이 없습니다.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가입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1인 1계좌밖에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 1년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이 독특하네요. 1원부터 가능합니다. 자투리 금액이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가능한거 같습니다. 월 최고 금액은 300만원 이하 입니다.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저축방법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자투리 금액이 자동으로 적립된다는 개념이 좀 와닿지 않습니다. 조금 자세히 알아보면 기준금액을 가입 당시 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기준금액에서 미만에 해당되는 자투리 금액을 저금통 적금으로 자동으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추가 저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월 300만원을 넘어서는 안됩니다.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금리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6개월은 0.9%, 1년은 1.1% 입니다. 0.2% 차이입니다. 보통은 1년을 많이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이 상품은 단리가 적용됩니다.

 

빠르게 자금을 순환시키고 싶다면 6개월도 좋습니다. 그래서 6개월 단위로 적금을 굴리면서 만기되면 이자를 받고, 다시 이자금액을 포함해서 계속 6개월 단위로 돈을 굴리면 좋습니다. 6개월 단위로 목돈 만들기를 희망한다면 제주은행 적금상품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우대금리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최고 1.7%까지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대 가능한 항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제주은행 모바일 가입 0.3% 우대
  • 신용/체크카드 실적 0.5% 우대
  • 추천인 우대금리 1인당 0.3% 최대 0.9%

이렇게 최대로 1.7% 까지 우대금리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를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은행 적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인터넷 가입이 가능하니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https://www.e-jejubank.com/

 

https://www.e-jejubank.com/

 

www.e-jejubank.com

추천글 읽기

[금융] -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상품 알아보기

오늘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상품중 금리가 상당히 높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무려 금리가 3.5% 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적금상품인데 말이죠.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ressul.tistory.com

[금융] -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에서 지금 이벤트로 진행중인 적금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상품명은 바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나은행 적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핵심만 설명드리면, 신규입사..

ressul.tistory.com

[금융] -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에는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상품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기본이 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주거래 드..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