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소상공인전환대출에 해당되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간단하게 알아보기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하나은행의 소상공인대출은 일정의 컨설팅 및 재기교육을 수료하는 조건으로 고금리 채무를 저금리대출로 전환시켜주는 대환대출 상품 중 하나 입니다.

 

대환대출은 기존의 대출을 다른 대출상품으로 갚는 개념입니다. 그래서 금리를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한은 5년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상세내역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대출대상으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확인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 확인서는 희망리턴패키지를 통해서 취업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소득이 1개월 이상 확인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제2금융권에서 연10%이상 고금리 상품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연체없이 납부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연 5.0%로 고정금리 입니다.

 

대출한도는 1인당 최대 7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최저수준은 500만원 입니다.

 

대출기한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거치기간 2년을 포함합니다. 2년 거치를 할 경우, 3년 원금균등불할상환을 해야 합니다.

 

원금 70%는 1개월마다 원금균등분활상환을 하고, 30%는 마지막 회차에 일시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조금 독특한 방식같습니다.

 

담보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예금담보 혹은 연대입보로 진행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필요서류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필요서류는 위와 같습니다. 소상공인전환대출확인서가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고금리채무내역과 성실하게 납부한 송금요청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기타 서류는 기본적인 증빙서류 입니다. 자세한 필요서류 내역은 위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신청방법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온라인으로는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방문을 해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우선 먼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대출관련 상담을 받고 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확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게 희망리턴패키지를 신청하고 하나은행에 직접방문해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 신용등급등 재산상태, 연체여부 등에 따라서 대출이 거절될 수 도 있으니 사전에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대출 상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ebhana.com/index.html

 

하나은행

재생 정지 갈아탔더니, 대출 이자는 줄고, 커피는 덤!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오늘 점심 어떠셨나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열심히 오늘 하루를 보낸 당신! 좋은 일들만 가득했기를~ 드디어 기다렸던 주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세요 "직원들도 깜짝 놀랐어요" 두 달간 펀드 선취수수료 감면! 보물상자 오픈하는 3가지 열쇠! 지금 확인하세요~! 개인형IRP 신규하고! 이체하고! 하나머니 받자! 봄에는 펀드투자를 펀드투자는 적립식 펀드로! 자세

www.kebhana.com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semas.or.kr/noti_0325.htm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www.semas.or.kr

 

추천글 읽어보기

 

 

저금리 대환대출 알아보고 어디가 좋은지 찾아보기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저금리 대환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봅니다. 대출 금리가 높은 경우, 비교적 저렴한 대출을 추가로 받아서, 기존 대출을 갚는 방법입니다. 그래야지 대출 이자를 줄이고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금리 대환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세요.

howdoinfo.com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조건, 은행별 상품 알아보기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글은 채무통합 대환대출 관련 정보글 입니다. 여러 곳에서 급하게 대출을 받는 경우. 뒤돌아서 보면 대출 이자가 눈덩이처럼 커지면서 난감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경우 채무통합 대환대출 을 이용해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은핸별 자격조건 정보 알아보세요.

howdoinfo.com

 

 

햇살론 대환대출 제대로 받기위한 정보만 모아봤어요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 글에서는 햇살론 대환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합니다. 높은 대출 금리 때문에 고민이라면 이 글을 통해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대환대출 을 이용하세요. 그렇다면 고금리로 인해서 이자로 나가는 돈을 줄일 수 있습니다.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