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대에 무려 5.7%까지 최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할까 부터 의심스러운데요.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은?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정확한 상품명은 바로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입니다. 우리은행에서 현재 존재하는 적금 상품 중 가장 높은 고금리 상품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모바일로도 가입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게 적금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실명의 개인만 가입이 가능하고 1인 1계좌만 인정됩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 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입금액은 최대 50만원으로 정액적립식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상품 특징은 연 5.7% 수준의 고금리를 자랑하는 적금 상품 입니다. 우리은행과 현대카드 실적을 바탕으로 금리를 적용시켜주는 상품인거 같습니다.

 

우리은행이 주 거래은행이고,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적금상품으로 딱 좋겠습니다.

 

보통의 금융 상품 같이 예금자 보호는 최대 5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가입대상, 금액, 기간은 위에서 설명했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기본금리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가입당시 설정 가능한 개월수는 12개월 이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기본금리는 1.7% 수준입니다.

 

우대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금리가 최대 4.0%에 해당합니다. 엄청난 우대금리 입니다. 우대금리가 어떤 항목이 있는지 알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우대금리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일단 우리은행 실적 바탕으로 적용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는 최대 0.5% 입니다.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우리은행 첫거래 0.5%
  • 일정기간 실적 충족 0.5%
  • 급여이체 통장 사용 0.5%
  • 연금이체 사용 0.5%

이 4가지 경우 중, 해당되는 것을 선택해서 최대 0.5% 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우대금리(현대카드)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현대카드 실적으로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가 최대 3.5% 까지 입니다. 

 

현대카드사 신규고객으로 가입을 하면 최대 3.5% 까지 우대금리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현대카드를 사용했어도 거래 실적이 6개월 이상 없다면, 신규로 다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당시 기준으로, 12개월동안 600만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최종적으로 3.0%의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현대카드로 자동이체를 실시한다면 0.5%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건 이상의 자동이체 실적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1.0% 우대금리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1년에 1000만원의 실적이 필요합니다. 현대카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라면 고려해볼만한 조건입니다.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주의사항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상품

현대카드 관련 신규고객이나 기존고객 모두 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카드발급 당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해야 합니다. 

 

가입당시 하지 못했다면, 가입한 월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 현대카드 발급을 받고, 계좌를 변경해도 우대금리 혜택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은행 적금중 최대금리를 자랑하는 우리매직 적금 by 현대카드 적금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우리은행이 주거래 은행이고, 현대카드가 없는 조건이라면 상당히 매력적인 조건입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목돈모으기상품|예금상품상세 - 우리은행

모집기간 종료일 기준 모집인원 수에 따라 우대금리 확정 (모집인원이 3인 미만인 경우 자동 중도해지 됨)

spot.wooribank.com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알아보기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제주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저금통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자투리 금액을 자동으로 적립되도록 설계된 적금 상품이라고 합니다. 어떤 원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ressul.tistory.com

[금융] -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에서 지금 이벤트로 진행중인 적금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상품명은 바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나은행 적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핵심만 설명드리면, 신규입사..

ressul.tistory.com

[금융] -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에는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상품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기본이 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주거래 드..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