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예금 상품은 늘 꾸준히 사랑을 받는 금융상품입니다.

 

목돈굴리기에 아주 좋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시중은행보다 저축은행이 금리가 조금 높은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저축은행에서 정기예금 상품을 가입하는거 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크게 2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정기예금 상품과 비대면 전용상품인 e정기예금이 있습니다.

먼저 일반 정기예금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1개월부터 24개월까지 거치가 가능합니다. 상품 특징으로는 단리,복리 모두 가능합니다. 희망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가입대상으로는 특별하게 제약사항이 없습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 입니다. 그리고 우대금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거치기간에 따라서 금리가 결정됩니다. 

 

24개월동안 거치하면 최대 1.75%까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비대면 상품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상품은 조금 금리면에서 유리합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위에서 소개해드린 일반 정기예금보다 0.05% 높게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 젊은 사람들은 비대면으로 많이 개설합니다. 그리고 비대면으로 업무처리를 하면 훨씬 효과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대금리까지 적용시키면서 비대면 상품을 권장하는 것입니다. 나이가 많으신분들도, 직접 가지 마시고 비대면 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집에있는 자녀나 지인들을 통해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고 비대면 상품으로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상품은 인터넷으로 가입하거나, SB톡톡+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주로 40~60대 사람들이 많이 정기예금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대부분 12개월을 많이 가입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12개월이 가장 효율이 좋기 때문입니다. 24개월을 거치하는것 보다, 12개월씩 두번 거치하는게 훨씬 더 좋기 때문입니다.

 

아직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12개월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요약

 

상품 특징을 요약하면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단리,복리 둘다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과세 종합저축도 가능합니다.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진저축은행

주민등록도용금지 2006.09.25부터 개정된 주민등록법에 의해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 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여 주십시오.

www.eugenebank.com

 

 

[금융정보] -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금융정보] - 국민은행 적금 KB내맘대로적금 분석하기

[금융정보] -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간편한게 알아보세요

[금융정보] -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손쉽게 알아보세요

[금융정보] - 노후생활비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 5가지 핵심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