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재미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입니다. 예금이나 적금 상품은 흔하게 있는데요. 이 상품은 조금 독특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인맥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알아보기

 

이 상품의 설명은 친구나 지인끼리 함께 받는 우대금리 혜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 1명당 우대금리를 적용시켜주는 방식 입니다.

 

1명당 0.2%우대가 됩니다. 그리고 최대 5명까지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그리고 또 하나의 특징은 한정판매 상품입니다. 가입자가 1만명이 넘어가면 판매 종료를 합니다. 시작 기간은 2019년 10월 7일부터 시작입니다.

 

아직 홈페이지에 상품 설명이 나오고 있는거 봐서는 20년 3월에도 판매중인거 같습니다. 가입대상은 일반 적금상품이랑 동일합니다.

 

나이가 만 17세 이상인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만 가능합니다. 사업자는 안되는거 같습니다. 저축금액의 한도는 매월 30만원이 한도입니다. 매월 30만원 한도 기준안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합니다.

 

계약기간은 12개월입니다. 이 12개월은 고정인거 같습니다. 이자 지급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그리고 월복리식으로 이자를 계산해서 적용합니다.

 

비과세저축통장으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금리

 

기간은 12개월 고정 기준입니다. 기본금리는 2% 수준입니다. 만기시 2.5%를 적용해줍니다. 그리고 이 상품의 특징은 바로 우대금리 입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친구1명당 0.2% 우대금리를 적용해줍니다. 최대 5명 까지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총 최대 금리는 3.5% 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적금상품 치고는 높은 금리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입자를 제한하는 듯 합니다.

 

주변에 적금상품을 가입희망하는 사람들을 모아서 같이 가입한다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요즘엔 SNS를 발달되어 있으니까, SNS를 활용해서 가입자를 모아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주의사항

 

비대면 전용상품이라서 반드시 온라인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영업점에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상품이 만기되면, 자동으로 연장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특정기간동안 판매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재가입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문의해서 확인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