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유튜브를 참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거 같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불가?

일단 공식적으로 무비메이커는 지원이 중단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관련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지를 했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그렇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이제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해서 받게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경우 바이러스를 포함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사이트를 통해서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안전하게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받기

아래의 사이트에서 안전하게 무비메이커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https://www.topwin-movie-maker.com/

 

Windows Movie Maker Free Download - For Windows 7/8/10/XP

Windows Movie Maker 2020 Free Download With Windows Movie Maker, you can quickly turn your photos and videos into polished movies. Add special effects, transitions, sound, and captions to help tell your story. Share the movie with friends and family. Win M

www.topwin-movie-maker.com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접속을하게되면 첫 페이지에 바로 무비메이커 2020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혹시나 나타나지 않는다면, 위의 메뉴에서 download 메뉴를 클릭해서 받아주세요.

 

가운데 위치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받아주면 됩니다.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아래 get other video software 버튼을 클릭해서 받아주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창이나 광고가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다운로드된 파일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 됩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아마 처음화면은 영어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면 언어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 창이 하나 생깁니다. 저 부분에서 언어 선택을 한국어로 해주면 한글로 바뀌게 됩니다.

 

이렇게 한글로 바꿔주고 나서 설치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가 진행되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서 설치가 시작됩니다.

 

제가 설치할 당시 기준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시간은 제법 걸리는거 같습니다. 충분히 여유 시간을 가지고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창이 뜨고 가운데 시작 버튼이 보입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무비메이커2020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인 동영상 편집프로그램과 유사한 화면입니다.

 

간단하게 사용을 해보니까 곰믹스보다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영상자르기, 영상 중간삽입이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인코딩을 하게되면 워터마크가 찍혀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종료하니까 워터마크가 찍히니까 구매를 하라고 안내창이 뜹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름만 윈도우 무비메이커 입니다. 사실상 다른 개인이나 업체가 만든 프로그램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를 해야지 제대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 같습니다.

 

워터마크가 박히는게 싫다면, 차라리 곰믹스 무료버전을 사용하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아까 다운로드 했던 페이지에서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016버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2016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windows-movie-maker-free-version.exe

불러오는 중입니다...

추천글 읽기

[컴퓨터]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은 누구나 있기 때문에 손쉽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집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ressul.tistory.com

[컴퓨터] -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및 동영상 중간삽입방법 알아보기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및 동영상 중간삽입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유튜브를 하려면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게 바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 입니다. 이번에 설치를 해..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