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상품을 통해서 목돈을 굴려서 더 큰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금융상품 중 하나 입니다. OK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특징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가입대상으로는 개인이나 사업자 그리고 법인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최하 금액이 10만원 입니다. 그리고 최대로는 100억까지 가능합니다. 

 

예금 이율은 최고 2.1%까지 가능합니다. 기준은 세전입니다. 그리고 예금자보호 가능상품입니다.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특징으로는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최소 1년 이상 유지를 해야 합니다.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아래쪽에 상세한 내용을 보니까 가입기간은 3년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로 선택할 수 없이 3년 고정인듯 합니다. 그리고 변동금리이기 때문에 1년마다 변동됩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특징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금리는 2.1% 고정입니다. 특별하게 우대금리 이런것은 없습니다. 그냥 심플한 예금 상품입니다. 그리고 이 금리는 해마다 바뀌게 됩니다. 변동금리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유의사항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금리변동 시점에 모든 금리가 변동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분할해지가 가능하고 총 3회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만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가입방법

 

 홈페이지에서 방문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oksavingsbank.com/#/gdsDepsMngmDtl?depsGdsSqno=41&menuCd=00365

불러오는 중입니다...

모바일에서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모바일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743889

 

OK저축은행 모바일 – ONE store

◼ 제공 서비스 안내 1. 예금 - 여유자금을 관리하는 목돈굴리기 - 종잣돈으로 목돈 모으기 - 입출금 자유예금 2. 대출 - 온라인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 - 주택이 있다면 주택대출 - 자동차가 있다면 자동차대출 - 정부지원 대출인 사잇돌2 - 기존 고객을 위한 추가·재대출 3. 대출정보조회 - 대출

www.onestore.co.kr

집 근처에 가까운 영업점이 있다면 영업점에 방문해서 가입해도 됩니다. 온라인으로 가입한다고해서 특별하게 우대금리를 적용해주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영업점에서 가입해도 좋습니다.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 알아보기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을 굴리고자할때, 고정금리로 정기예금상품에 가입하고 싶다면 OK저축은행 상품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가입금액 한도도 상당히 큰편이기..

ressul.tistory.com

[금융] -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대구은행 예금상품 중 하나인 내가만든보너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검색을 해보니까 이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인기상품에 속해 있습니다. 적금상품을 고민하..

ressul.tistory.com

[금융] -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복리정기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시중은행 상품들이랑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보통 상품과 동일하게 예금자 보호상품입니다...

ressul.tistory.com

[금융] - 대구은행 주거래우대예금 상품 알아보기

 

대구은행 주거래우대예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은행을 최초로 이용할 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주거래우대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즘엔 금리가 너무 낮아서 높은 금리를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우대금리도 잘..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