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복리정기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시중은행 상품들이랑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보통 상품과 동일하게 예금자 보호상품입니다. 한도는 동일하게 5000만원 입니다. 금리는 연 2.1% 수준입니다. 추가납입이 1회 가능한 독특한 상품입니다. 금리가 인상되면 50% 보상해준다고 합니다.

 

원래 기존의 예금통장들은 추가납입이 없이 그냥 거치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금리가 올라도 반영을 안해주는거 같은데요. 사이다뱅크의 예금 상품은 50% 보장해주는거 같습니다. 하락할 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이 있어야 합니다. 가입기간은 12~24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예금종류는 예금상품이기 때뭉네 거치식입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도해지를 하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저축금액의 경우 최소 10만원 부터 시작해서 제한이 없습니다. 큰 돈을 예금으로 거치시키고 싶다면 딱 좋은 상품일듯 합니다.

 

비과세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추가납입 1회가 가능하고 잔액의 50%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금자보호가능 상품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금리의경우 12개월 이상이면 동등한 조건입니다. 만기시 2.1%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자동연장으로 재예치를 한다면 연 0.1% 우대금리를 적용받게 됩니다. 

 

그리고 사이다뱅크 금리쿠폰이 있다면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쿠폰의 경우 이벤트에 참여해서 얻을 수 있는거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챙겨받는게 좋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추가납입 상세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이 상품은 독특하게 추가납입 개념이 있습니다. 그래서 거치식 상품이지만 추가납입을 통해서 더 큰 돈을 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기간이랑 조건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이용기간은 가입시점부터 만기 2/3전까지만 가능합니다. 만기가 다가올 때는 추가납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납입 횟수는 1회입니다.

 

예금잔액의 50%까지 추가납입이 가능합니다. 비과세통장의 경우 추가납입이 불가능합니다. 

 

추가납입된 금액의 경우 적용금리는 약정금리를 적용합니다. (잔여 예치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금리보상제 상세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이 상품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바로 금리를 보상해준다는 것입니다. 가입기간은 최소 12개월 이상을 해야 해당되는 항목입니다. 어차피 상품자체가 12~24개월이기 때문에 이 상품을 이용하면 누구나 적용 받습니다.

 

만기 시점 고시된 정기예금 금리가 1.0% 이상 차이나는 경우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크게 차이날 경우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단순히 그냥 넣어둔 제도가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혹시나 변동이 생겨서 차이가 난다면 50%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좋겠습니다. 앞날은 어찌될지 모르니까요. 그리고 자동으로 만기시 적용되기 때문에 특별하게 챙기실 것은 없습니다.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중도출금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다른 상품들과 비슷하게 일부출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기전에 최대 2회로 가능합니다. 단 하루에 1회 가능합니다. 최저유지 적금잔액 기준이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가입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가입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아니면 사이다뱅크 app을 통해서 가입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사이다뱅크 홈페이지

https://www.saidabank.co.kr/gds0020200.act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경험해 볼수록 놀라운 혜택!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모바일뱅킹APP! 예금,적금,대출

www.saidabank.co.kr

 

아이폰 사이다뱅크 app

https://itunes.apple.com/kr/app/apple-store/id1460544457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금융의 시야를 넓히면 더 많은 혜택이 보입니다! 저축은행 1위(2019년 3월 경영공시 자산기준) SBI저축은행이 만든 모바일뱅킹 사이다뱅크! 지금 다운받고 놀라운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 사이다, 24시간 365일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 패턴, 지문, 안면인식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 휴대폰번호 이체로 더욱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 다양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apps.apple.com

 

구글 사이다뱅크 app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bi.saidabank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 Google Play 앱

금융의 시야를 넓히면 더 많은 혜택이 보입니다! 저축은행 1위(2019년 3월 경영공시 자산기준) SBI저축은행이 만든 모바일뱅킹 사이다뱅크! 지금 다운받고 놀라운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 사이다, 24시간 365일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 패턴, 지문, 안면인식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 휴대폰번호 이체로 더욱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 다양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기

play.google.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