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 적금 중 하나 원큐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복잡한 우대금리를 간편하게 제공하는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모바일로 가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기간은 1년만 가능하고 가입 최대 금액은 매월 2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적금 금리는 최대 2.8% 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그리고 적립방법은 자유적립 입니다. 

 

하나은행 원큐 적금 금리 및 우대금리 알아보기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1년 가입할 경우 기본 금리는 1% 입니다. 그리고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는 금리가 최대 1.8% 입니다. 자세한 우대금리 항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19년12월18일 부로 우대금리가 최대 1.8%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입 당시 마케팅 동의를 하면 1%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나오픈뱅킹을 등록하면 0.3% 적용 됩니다. 그리고 이체 실적을 보유하면 0.5% 우대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간단하게 항목을 정리하면 아래 와 같습니다.

 

  • 마케팅 동의 1.0%
  • 하나오픈뱅킹 등록 0.3%
  • 뱅킹 이체실적 보유 0.5$

이렇게 총 1.8%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적금 기타사항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비과세저축통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부해지가 가능하며 2회까지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우대금리는 상품 만기시 까지 유지를 해야지 적용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거나, 하나은행 상품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kebhana.com/index.html

 

하나은행

재생 정지 갈아탔더니, 대출 이자는 줄고, 커피는 덤!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오늘 점심 어떠셨나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열심히 오늘 하루를 보낸 당신! 좋은 일들만 가득했기를~ 드디어 기다렸던 주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세요 "직원들도 깜짝 놀랐어요" 두 달간 펀드 선취수수료 감면! 보물상자 오픈하는 3가지 열쇠! 지금 확인하세요~! 개인형IRP 신규하고! 이체하고! 하나머니 받자! 봄에는 펀드투자를 펀드투자는 적립식 펀드로! 자세

www.kebhana.com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대에 무려 5.7%까지 최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할까 부터 의심스러운데요. 어..

ressul.tistory.com

[금융] -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알아보기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제주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저금통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자투리 금액을 자동으로 적립되도록 설계된 적금 상품이라고 합니다. 어떤 원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