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글에서는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 상품들을 보다보면 회전 상품들이 은근히 있는거 같습니다.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특징

 

가입대상으로는 특별하게 제한되는 부분은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 같은 경우에는 36개월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3년이라면 상당히 긴 시간인데 장기간 돈이 통장에 있어도 괜찮은 사람이라면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금액은 10만원 이상이고, 특별히 한도는 적혀있지 않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역시 비과세 종합저축 가능한 통장입니다. 가입대상으로는 만 65세 이상 고령자, 장애인,독립유공자 등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의 특별함이 바로 회전 주기별 이자입니다. 매1년마다 원금만 연장되고, 이자는 지급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을 가입하는 사람들은 주로 40~50대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입 금액도 가장 큰 편입니다. 가입기간은 36개월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모두가 동일합니다.

 

생각외로 젊은 사람들도 저축은행을 찾아서 이렇게 상품을 가입하고 있다니 신기합니다. 다들 부지런하게 알아보고 재테크를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서두르세요!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기

 

일반적으로 은행을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가입기간 36개월 기준으로 2% 입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보통은 비대면으로 가입하거나,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시켜 줍니다. 하지만 이 상품의 경우 은행창구에서 가입하나, 비대면으로 가입하나 우대조건은 없어 보입니다. 조건이 똑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1년 주기로 회전금리가 적용되면서 금리가 변동된다는 것입니다.

바로 1년 주기로 약정이율이 변경된다는 소리인데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거창하게 써있는거 같지만, 결국엔 12개월 금리에 0.05% 더해준다는 말입니다. 이 부분도 대면이나 비대면 모두 동일한 조건입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한다고 해서 우대조건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입할 때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도 없습니다. 그냥 12개월이 지나면 금리가 오르는 것이 전부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간단하게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특별하게 인터넷으로 가입해서 우대조건이 없다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게 여러모로 편리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설명 및 가입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eugenebank.com/deposit/goods.do?gds_cd=DA102&gds_clss_cd=DA

 

유진 회전 정기예금 | 유진저축은행

1년 회전 주기시, 정기예금 1년 이율에 우대이율을 드리는 상품

www.eugenebank.com

 

추천글 읽기

 

[금융정보] -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알아보기

[금융정보] - SBI 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