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에서 지금 이벤트로 진행중인 적금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상품명은 바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나은행 적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핵심만 설명드리면, 신규입사자의 경우 하나은행에서 급여통장 및 카드실적을 보유할 수 있다면 최상의 조건으로 최대금리 3.9% 까지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하나은행에서 베스트 적금 상품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상품이고 20년 4월 기준으로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가입은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가능합니다. 비대면 상품이기 때문에 가입도 수월합니다. 알아보시고 적금이 필요하다면 가입하는것도 좋겠습니다.

 

1년 세전금리가 3.90%나 됩니다.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대부분 보통 은행의 경우 적금은 2% 수준인걸로 아는데요. 무려 3%를 넘어 거진 4%에 가까운 금리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세설명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1인 1계좌 밖에 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상품에 중복으로 가입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금리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제한을 둔 것 같아 보입니다.

 

가입기간은 1~3년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월 단위로는 안되고 년 단위로만 선택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가입급액은 최대 150만원 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금리가 높기 때문에 금액에 제한을 두는거 같습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 입니다. 월복리개념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중도해지를 할 경우 중도해지금리는 단리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중도해지하면 아무래도 혜택이 많이 줄어드는거 같습니다.

 

적립방법은 자유적립식 입니다. 요즘에 적금은 대부분 다 자유적립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설명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가 무려 3.9%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금리를 최대로 받는게 중요합니다. 일단 기간에 따른 금리는 최대 1.6%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대금리는 최대 1.3% 까지 가능합니다. 급여통장으로 사용하면 1.2%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가입을 하면 0.1% 우대금리를 적용시켜 줍니다.

 

반드시 급여통장이 아니더라도 그냥 타인으로 부터 50만원 이상 월1회 실적이 있으면 가능합니다. 입금을 할 때는 급여,월급 등 멘트를 달아주면 좋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것이 바로 청년직장인 특별금리가 적용 됩니다. 이 금리가 무려 1.3%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나이가 만35세 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신규입사한 경우여야 합니다. 이는 재직증명서나, 건강보험증 등 입사확인이 가능한 서류로 판단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우대금리 항목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을 통해서 하나카드 결제 실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월 30만원 이상 실적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나은행을 주거래로 하고, 카드실적까지 있다면 손쉽게 우대금리를 최대한 다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상품은 하나은행에서 아주 작정을 하고 만든거 같습니다.

 

첫 입사자를 하나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만드려는 금융상품 같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면 나쁘지 않은 조건인거 같습니다. 

 

요즘 세상에 금리를 이렇게 높게주는 적금 상품을 찾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나은행 적금 추천 상품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kebhana.com/index.html

 

하나은행

재생 정지 갈아탔더니, 대출 이자는 줄고, 커피는 덤!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오늘 점심 어떠셨나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열심히 오늘 하루를 보낸 당신! 좋은 일들만 가득했기를~ 드디어 기다렸던 주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세요 "직원들도 깜짝 놀랐어요" 두 달간 펀드 선취수수료 감면! 보물상자 오픈하는 3가지 열쇠! 지금 확인하세요~! 개인형IRP 신규하고! 이체하고! 하나머니 받자! 봄에는 펀드투자를 펀드투자는 적립식 펀드로! 자세

www.kebhana.com

 

하나은행 어플이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하나원큐 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킁 다운로드 받기

 

[하나원큐 - 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 원스토어

[Simple, Easy, Speed!KEB하나은행 하나원큐가 쉽고 빠르게 개편되었습니다.- 주요 서비스 개편 사항 -더욱 간결하고 훨씬 똑똑해진 스마트뱅킹서비스!간결하고 직관적인 주요 화면구성으로 뱅킹서비스 이용이 편리해]

m.onestore.co.kr

추천글 읽기

[금융] -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에는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상품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기본이 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주거래 드..

ressul.tistory.com

[금융] -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상품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상품 알아보기

참 재미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입니다. 예금이나 적금 상품은 흔하게 있는데요. 이 상품은 조금 독특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인맥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이다뱅크 인맥적..

ressul.tistory.com

[금융] -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대구은행 예금상품 중 하나인 내가만든보너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검색을 해보니까 이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인기상품에 속해 있습니다. 적금상품을 고민하..

ressul.tistory.com

[금융] - 적금통장 추천! 나에게 딱 맞는 적금 통장 찾기

 

적금통장 추천! 나에게 딱 맞는 적금 통장 찾기

돈의 여유가 생기거나, 돈을 모으고 싶을때 가장 하기 쉬운 방법이 바로 저축입니다. 일반 통장에 저축하기 보다는 예적금 통장에 저축을 하면 이자를 더 받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 시작을 적금으..

ressul.tistory.com

 

 

이 밖에도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간단하게!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