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입니다. 그래서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엔 간편한 것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은행에서도 불필요한 서류를 줄이고, 복잡한 것을 생략하는 게 대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상품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편리한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상품 정보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특징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신용대출의 경우 직장인이나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조건으로는 12개월 이상 직장에 재직 중이어야 합니다. 아니면 국민은행 이용 실적이 충분하면 자격이 됩니다.

 

무보증으로 한도는 최대1.5억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는 개인신용등급이랑 다양한 평가요소가 반영되니까 직접 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한도를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복잡한 우대금리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랍니다. 대출을 함에 있어서 우대금리는 참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대금리를 다 챙겨받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카드나 금융상품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거래 은행을 바꾸기도 해야 하죠. 이런 번거로움과 복잡함이 없는 게 국민은행 신용대출 특징입니다.

 

게다가 불필요한 서류제출 필요 없이 대출심사가 가능합니다. 요즘엔 공인인증서 하나로 거의 모든 서류심사를 대체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물론 심사과정에서 추가적으로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필요한 서류를 잘 챙기는게 좋습니다.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요약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대출기간 같은 경우에는 최소1년 부터 가능하고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국민은행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인터넷뱅킹과 모바일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시간은 365일 24시간 내내 가능합니다. 단 전산 점검 시간을 제외하고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kbstar.com/

 

KB국민은행

 

www.kbstar.com

모바일로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아래 국민은행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KB국민은행 스타뱅킹] - 원스토어

[[공지사항]- KB스타뱅킹에 대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고객상담센터 [1588-9999(0-3-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금융감독당국의 지침에 따라 전자금융 사고 방지를 위해 임의]

m.onestore.co.kr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상품인 거 같습니다. 편리하게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국민은행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를 방문해 보세요.

https://howdoinfo.com/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howdoinfo.com

 

추천글

[금융]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 정보 알아보기

[금융] -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상품 알아보기

[금융] - 청년저축계좌 4월7일부터 접수시작! 방법 조건 자격 알아보세요

[금융] -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알아보기

[금융] -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저금리로 바꾸는 서민전용 상품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