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유진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사잇돌2 중금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은 유명하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자격조건이 된다면,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 한도,조건,서류,금리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중금리의 경우라면 신용등급이 아주 높지 않아서 1 금융권에서 저금리 대출이 안 되는 경우 이용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보통은 저금리가 유리하지만 신용등급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중금리 상품을 많이 찾습니다.

 

평상시에 신용등급 관리를 잘해야지 저금리 대출로 유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서 신용등급 관리하는 법, 무료로 조회하는 법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관리하는 방법

 

신용등급 관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세요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자신의 신용등급이 몇등급인지 알고 계신가요? 평상시 신용등급 관리 방법을 잘 숙지하고 있어야 나중에 유리하게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지 나의 신용등급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howdoinfo.com

 

신용등급 무료 조회하는 방법

 

신용등급 무료조회 반드시 여기서 해야 안전합니다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여러분들은 신용등급 무료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나요? 자신의 신용등급을 잘 알고 평상시에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나중에 불이익을 받는 경우가 없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신용등급 무료조회 가능한 곳을 미리 알아두세요.

howdoinfo.com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특징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주로 20~30대가 많이 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30대가 대출하는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그 이유는 결혼, 내 집 마련, 차량 구매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성별의 경우에는 남성이 더 많습니다. 약 70% 수준이고 여성이 30% 수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정보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자격조건으로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최소 5개월 이상 근로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소득은 1200만 원 이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 원 까지 가능합니다. 이 한도는 보증서 금액 범위 내에서 정해집니다.

 

대출금리 같은 경우는 연 8.7~18.6% 수준입니다.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다양한 영향에 의해서 평가됩니다. 자세한 신용등급은 해당 은행에 문의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60개월 5년 이내입니다. 보통 대출이랑 같은 수준입니다. 

 

대출이자는 고정금리 방식입니다. 초기에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면 유리한 상품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신용등급을 평상시에 관리하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대출이 필요할 때 유리하게 대출금리를 산정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환방식의 경우 원리금 균등분할입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원금이랑 이자랑 같이 내는 개념입니다. 월 1회씩 납입하게 됩니다.

 

대출 금액이랑 이자를 잘 파악해서 한달에 나가는 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내 가계관리하는데 용이합니다. 갚을 수 없는 돈은 빌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설령 갚을 수 있더라도, 과도한 대출은 불행한 인생의 시작입니다. 잘 고려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유의사항

 

서울보증보험에서 적격 심사일로부터 5일이 초과되면 대출실행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심사를 통과해야지 은행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전에 필요 서류 및 심사기준을 잘 숙지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을 통해서 상품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 및 한도 조회는 유진 저축은행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eugenebank.com/loan/loanGoods.do?gds_cd=LA104

 

사잇돌2 | 유진저축은행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을 위한 중금리 상품

www.eugenebank.com

 

추천글 읽기

 

[금융] - 소상공인 경영안전자금 직접대출 접수 시작! 서두르세요

 

소상공인 경영안전자금 직접대출 접수 시작! 서두르세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아주 난리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만들어서 소상공인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금전적인 부분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다양한 금융지원서비스를 실시하..

ressul.tistory.com

[금융] - 저축은행 코로나 관련 금융지원 총정리!

 

저축은행 코로나 관련 금융지원 총정리!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아주 난리입니다. 특히 영세업자나 소상공인들은 그 피해가 엄청납니다. TV에서 봤는데, 하루 매출이 600만원에서 20만원대로 추락하더라구요. 정말 심각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

ressul.tistory.com

[금융] - 부산은행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연장합니다!

 

부산은행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연장합니다!

요즘 다양한 곳에서 코로나19 때문에 대출 지원을 해주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피해와 관련하여 영세 소상공인, 무직자 등을 대상으로 부산은행에서 금융지원을 실시 한다고 합니다. 대출지원 부산은행은 서..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