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대출 상품 중 직장인대출 상품인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대출을 하게 될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 상품들을 미리미리 비교해보시고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이 대출 상품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 입니다. 보통의 직장인들이 이용하는 대출 상품 중 하나 입니다.

 

특징으로는 대출 한도가 무려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1금융권이라 그런지 한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하지만 저 한도를 다 받으려면 그만한 조건을 갖춰야 겠죠?

 

보통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한도는 자신의 연봉 수준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많이 받으면 연봉의 120~150% 수준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 상세내역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보통의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가능한 대상으로는 국민연금에 직장 가입자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최소 12개월 이상 납부내역이 존재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사람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소득 2000만원이여도 특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대출대상으로 포함됩니다.

 

우리은행의 급여통장을 이용해야하고 통신비, 공과금을 3회이상 납부한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혹은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를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우리카드 사용 내역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 한도 및 기간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대출 한도는 위에서도 잠깐 소개를 했지만 2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다양한 조건으로 평가가 되기 때문에 자세한 한도는 은행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대출 기간의 경우 1년 이고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금리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대출 금리의 경우 가입당시 조건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 자료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면 추가금리 0.5%가 적용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대금리는 최대로 0.6%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2020년 4월 기준으로 최저금리는 2.43~2.44% 수준입니다. 

 

역시 1금융권 답게 신용등급 등 다양한 조건만 된다면 저렴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 우대금리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우대금리는 최대 0.6% 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는 대출에서 중요한 부분인 만큼 잘 챙겨받는게 좋습니다.

 

간단하게 우대금리 항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우리은행 급여통장 사용 0.3%
  • 관리비 납부 자동이체 0.1%
  • 우리카드 실적 50만원 이상 0.1%
  • 적립식상품 가입 0.1%

보다 자세한 우대금리 내용은 위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혹은 우리은행에 문의해보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당장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다고 해서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매월 재산정되기 때문에 매월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놓친 부분이 있다면 다음달에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대출 주거래 직장인 대출 추가사항

5000만원 이상을 대출하는 경우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이는 은행과 본인이 반반씩 부담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출 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되는 상품 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미리미리 갚는게 대출 이자 절감에 좋겠습니다.

 

연체시 추가 이자가 발생합니다. 기존 대출금리에 3%가 가산되며 최대 12%까지 가산될 수 있습니다. 연체는 개인신용등급에도 좋지 않습니다.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상세조회 - 우리은행

신용대출 대출>인터넷대출신청 STEP 처리 -->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인터넷뱅킹)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추천 인기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대출종류신용대출,인터넷신용 대출대상일반기업, 지정 우량기업 재직자 모두를 위한 우리은행 대표 신용대출 대출기간1년이내 약정 / 최장 5년까지 기간연장 가능 대출한도최대 2억원 개인대출신청 연령대별 가입현황 고객성별 가입현황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인터넷뱅킹) 개인대출신청 목록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spot.wooribank.com

추천글 읽어보기

 

 

직장인 신용대출 어디가 좋을지 정리해 드립니다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지 효과적으로 하는지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어디서 해야 좋고,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를 했습니다. 미리 읽어둔다면, 필요할때 도움이 됩니다.

howdoinfo.com

[금융] - 신한은행 신용대출 급여이체 우대조건 샐러리론 알아보기

 

신한은행 신용대출 급여이체 우대조건 샐러리론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신용대출 종류 중 하나인 샐러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급여이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대출상품이라고 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

ressul.tistory.com

[금융] -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은행 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과 상품을 비교분석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