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입니다.

 

침대 프레임이 삐걱삐걱 소리가 나서 상당히 거슬렸거든요. 그리고 애기를 키우다보니 같이 침대에서 자면 떨어질까봐 걱정도 되구요.

 

그래서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페밀리 침대가드를 살까 했는데 가격도 비싸기도 하고, 크기가 너무 커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퀸 킹 겸용이랑, 싱글 더블 겸용을 1개씩 구매 했습니다.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알아보기

상당히 큰 박스에 포장이 되서 옵니다. 부피는 크지만 내용물은 가볍습니다. 상품에 대한 설명은 박스 아래 나옵니다.

 

원활한 통풍구조, 층간소음 차단, 뛰어난 내열성, 손쉬운 설치가 바로 장점입니다.

 

메트리스를 바닥에 그냥 깔면 안된다고 합니다. 거기에 습기가 차기 시작하면서 곰팡이가 생긴다고 해요. 그래서 침대 프레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것인데요.

 

침대 프레임 삐걱 거리는 소리가 싫고, 너무 높다고 생각되면 이 제품을 구매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보도블럭같이 생긴 스티로폼이 들어있습니다. 스티로폼이라 약한거 같지만 상당히 딱딱합니다. 내구성은 비교적 만족스럽습니다.

 

설치는 동그란 부분이 아래로 가게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설치하기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렇게 바닥에 깔아놓고, 연결하는 고무를 끼워주면 끝입니다. 침대 사이즈에 맞게 방향을 잘 설정해서 설치해주세요.

 

받침대 크기가 정사각형이 아니고 직사각형입니다. 긴쪽과 짧은쪽을 잘 구분해서 설치해주세요.

 

가까이에서 찍어봤습니다. 통풍이 잘 되도록 저렇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층간소음도 차단한다고 하니 침대에서 쿵쿵 거려도 비교적 안심이 됩니다.

 

이렇게 생긴 고무를 저 모양에 맞춰서 끼줘주면 됩니다. 설치는 참 간단합니다. 고무를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설치하는 크기에 딱 맞게 오기 때문에 잃어버리면 부족해져요.

끼우다보니 손가락이 아파서, 지압용 나무로 눌러봤습니다. 편리하더라구요. 다른 도구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쉽게 끼워지는 고무도 있지만, 잘 안들어가는 고무도 있어요.

완성된 사진입니다. 저 퀸 킹 겸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좀 남네요. 살짝 여유 있어서 좋습니다.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설치 사용 후기

설치도 간단하고, 프레임 소음도 없고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쓸만합니다. 내구성은 스티로폼이니까 기한 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칼로 잘라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딱 맞게 사용하는것 보다 저렇게 여유 있는게 좋아서 그냥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싱글 더블 겸용을 하나 더 구매해서 옆으로 이었습니다. 하지만 설치할 때 고무가 딱 맞게 와서, 퀸이랑 싱글을 연결할 수 없었는데요.

 

그냥 중간에 몇개 빼가지고 연결을 했습니다. 그래서 침대 메트리스를 2개 연결해서 패밀리 침대를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대만족입니다. 높이도 너무 높지 않고요. 무엇보다 침대 프레임이 원목이라서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서 잘 때 불편했는데요.

 

지금은 편히 잘 수 있어요. 마음껏 움직여도 소리가 1도 안납니다. 이사를 가더라도 침대 프레임은 골칫거리지만, 저 받침대는 그냥 분해해서 다시 조립을 하면 됩니다. 무게도 가볍구요.

 

구매를 고민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퀸 킹 겸용 자세히 보기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퀸 킹 겸용

COUPANG

www.coupang.com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싱글 더블 겸용 자세히 보기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싱글 더블 겸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