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은 신한은행에서 지정하는 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에게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해주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기업이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인지 확인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직장인대출 자격조건으로는 일단 지정한 기업에서 1년 이상 재직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연 소득 2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 한도는 2억원 수준입니다. 상당히 높은 한도입니다. 자격조건이랑 상품관련 정보를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대출 종류는 신용대출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대출이 아닌 마이너스통장으로도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은 성인이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은 1~7등급 사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자체 심사조건에 만족해야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대출한도는 1억원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대출 금리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바로 우대금리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9% 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급여이체를 한다면 0.5%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0.4% 추가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특별하게 복잡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0.9%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가 발생하면 추가금리 3%가 가산되는것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년 기준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대출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납부하는 개념입니다.

 

5000만원 이상 대출시 발생하는 인지세 관련 내용은 비슷합니다. 은행이랑 반반 부담하게 됩니다. 사전에 숙지하는게 좋습니다.

 

자세한 인지세 금액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적용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막상 대출을 실시하면 적용되는 금리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면 0.5% 금리가 추가가 됩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가입방법

모바일과 인터넷에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담신청을 통해서 자신이 근무하는 기업이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기업인지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모바일은 신한은행 어플인 쏠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 원스토어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시작 신한S뱅크가 신한 쏠(SOL)로 고객님을 찾아 뵙습니다.누구에게나 편리하고 나에게 맞추어진 새로운 경험을신한 쏠(SOL)에서 만나보세요.(상담센터: 1577-8000(6-4-4) 상담시간: 평일 ]

m.onestore.co.kr

 

그리고 추가적은 문의사항이 있다면 문의하면 좋습니다. 대출 진행과정에 있어서 추가적인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신한은행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s://bank.shinhan.com/index.jsp#020304010000

 

신한은행 개인뱅킹

 

bank.shinhan.com

 

추천글

[금융] - 청년저축계좌 4월7일부터 접수시작! 방법 조건 자격 알아보세요

 

청년저축계좌 4월7일부터 접수시작! 방법 조건 자격 알아보세요

나라에서 목돈 마련을 위해서 청년들에게 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그 정책이 청년저축계좌 입니다. 정부에서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서 추진하는 제도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청년저축계좌에 가..

ressul.tistory.com

[금융] -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알아보기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알아보기

이번엔 유진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사잇돌2 중금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은 유명하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자격조건이 된다면,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ressul.tistory.com

[금융] -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저금리로 바꾸는 서민전용 상품 알아보기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저금리로 바꾸는 서민전용 상품 알아보기

이번엔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상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연 20% 이상 고금리 대출을 사용중인 경우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바꿔주는 서민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담보대출의 개념이고 국민행복기..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