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가다가 외국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외국사이트를 이용할 때 한국에서 접속을하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바로 무료 VPN을 이용해서 해외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무료 VPN 설치방법

일단 저는 크롬을 사용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무료 VPN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l=ko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위의 링크를 사용하거나 검색을 통해서 이동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웹스토어로 이동을 했다면 검색하는 부분에 TOUCH VPN을 검색해주세요.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이렇게 검색을 하면 아래 사진처럼 확장 프로그램이 하나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설치해서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했기 때문에 평가하기 버튼으로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정상적으로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추가를 했다면 우측 상단에 아이콘이 보일것입니다.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무료 VPN으로 접속해보기

 

 

바로 저 아이콘을 클릭하면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그러면 CONNECT를 클릭해서 접속을 해줍니다.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CONNECT를 누르고 몇 초 기다리면 접속이 완료가 됩니다. 접속이 완료가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타납니다.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이런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게 되면 VPN을 통한 접속이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제 해외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접속이 수월하게 됩니다. 하지만 VPN을 이용하는 경우 인터넷 속도가 상당히 느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사이트를 이용할 때만 사용하세요.

 

무료 VPN 사용하는 팁

 

저같은 경우는 해외사이트를 처음 들어갈 때만 VPN을 통해서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접속이 완료가 되면 사이트 내부에서는 VPN을 끄고 사용해도 접속이 잘 되더라구요. 이는 사용하는 해외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검토를 해보시고 진행하세요.

 

특히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할 때 잘못해서 페이지가 차단되면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까 말이죠.

 

만약 접속을 종료하고 싶다면 STOP버튼을 누르면 접속이 종료가 됩니다. 참 간편하죠?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

 

이것으로 무료 VPN을 통해서 해외사이트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추천글 읽기

[컴퓨터] - 고클린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 예외처리 방법

 

고클린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 예외처리 방법

고클린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입니다. 불필요한 윈도우 프로세스를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이 기능을 실행시키면 컴퓨터의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어서 최적화가 가능합니..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