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예금 상품은 재테크의 필수 입니다. 아주 안전하게 목돈을 굴릴 수 있는 방법이죠.

 

이 상품은 어떤 특징이 있고, 장점이 있는지 한번 정리를 해볼게요.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역시나 정기예금은 목돈 운용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소 10만원부터 상한 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입 대상은 개인,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모두 가능합니다. 

 

개약기간은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36개월 고정 상품입니다. 그래서 큰 돈을 묶어두기에 좋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상세정보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36개월 고정 상품이지만, 12개월 이후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2개월 정기예금 고시이율을 적용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12개월로 운용하는게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후에 이율표를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입절차는 창구가입내용이 씌여져 있지만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나 모바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구비서류는 실명확인증표가 필요합니다. 사업자나 법인의 경우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금리정보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36개월 기준으로 금리는 2.0%입니다. 12개월 이후에 해지할 경우 가입할 당시 정기예금 12개월 고시이율로 적용됩니다.정확한 이율은 가입 당시 정해지기 때문에 가입할 경우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경우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스페셜복리정기예금의 경우 우대금리가 적용되는것이 없기 때문에 특별하게 신경쓸 사항은 없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가입하기

 

인터넷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니면 SBI 저축은행 모바일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링크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www.sbisb.co.kr/index.jsp

 

SBI저축은행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 사이다보통예금, 신용대출 바빌론, 온라인주택담보대출 등 상품안내

www.sbisb.co.kr

스마트폰에서 보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sbi저축은행 모바일 설치가 바로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bi.banking&hl=ko

 

SBI저축은행 스마트뱅킹 - Google Play 앱

SBI저축은행의「스마트뱅킹」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뱅킹」 서비스안내 1. 예금/이체 - 예금계좌조회, 거래내역조회, 즉시이체, 이체결과조회 2. 대출 - 대출계좌조회, 거래내역조회, 납입예정이자조회 3. 예금상품안내/신규 - 거치식예금 상품안내/신규, 적립식예금 상품안내/신규 4. 상품해지 - 상품해지, 상품해지현황조회 5. 금리 안내 - 정기예금, 정기적금, 표지어음 금리 및 이자조회 6

play.google.com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읽기

[금융] -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 - 대구은행 주거래우대예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 -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 -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 알아보기

[금융] -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 -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