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은행 금리는 상당히 낮은 수준입니다. 그래서 하나마나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돈이 묶이게 된다면, 나중에 필요할 때 돈을 꺼내서 쓰게 될 경우 제대로된 금리를 적용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도해지OK 정기적금의 경우는 중도해지를 해도 손해없이 이자를 바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참 독특한 정기적금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볼게요.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중도해지OK 정기적금

OK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적금 상품 중 하나입니다.

 

가입대상은 개인이면 가능합니다. 가입 최소 금액은 월1만원 부터 시작해서 한도는 특별하게 없는거 같습니다.

 

금리는 최고 1.5% 수준 입니다. 보통 상품과 동일하게 예금자보호가 되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5000만원 입니다.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세부내용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영업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하고, 인터넷 스마트폰 뱅킹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것이 비대면계좌개설 앱을 이용해도 되지만 SB톡톡플러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OK저축은행 앱이 아닌가 봅니다.

 

가입기간은 1년에서 3년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이 상품의 특징이 바로 이자지급시기가 해지시라고 명시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보통은 만기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하지만 이 중도해지OK 정기적금의 경우에는 해지할 때 이자를 지급해줍니다. 나름의 메리트가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특별하게 우대금리를 적용하지 않는다는것이 단점입니다.

 

1금융권대비 금리는 낮은 수준 같습니다.

 

중도해지OK 정기적금 금리

중도해지OK 정기적금

보통은 거치 기간이 늘어나면서 금리도 늘어나지만, 이 상품의 경우 1~3년 동일한 고정금리를 적용합니다.

 

그래서 1년 단위로 목돈만들기를 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1년해서 이자를 받고 다시 그 돈으로 목돈을 계속 굴려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1년마다 이자를 받고 조금이나마 더 큰 돈으로 돈을 굴릴 수 있습니다.

 

자동재예치에 대한 부분은 설명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이 알아서 1년 마다 다시 가입을 하거나, 중도에 돈이 필요하다면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면 되겠습니다.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자세히 알아보기

상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oksavingsbank.com/

 

OK저축은행

 

www.oksavingsbank.com

이 상품을 비대면계좌개설을 희망한다면 아래 앱을 다운받으세요.

 

구글 안드로이드

 

 

SB톡톡플러스 - Google Play 앱

66개 저축은행을 'SB톡톡플러스' 하나의 앱을 통해 만나보세요. 'SB톡톡'과 '스마트뱅킹'이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다양한 저축은행의 기능을 통합 가입한 모든 저축은행을 전계좌조회를 통해 한번에 조회 다양한 저축은행의 대출, 예/적금 금융상품을 조회 모든 저축은행의 예/적금 금리를 한눈에 비교 ■ 은행 방문이 필요 없는 금융 업무 비대면 서비스로, 신규 계좌 개설, 제증명 발급, 체크카드 신청 등 다양한 은행 업무 이용 가능 ■ 간편하고

play.google.com

아이폰 애플

 

 

‎SB톡톡플러스

‎66개 저축은행을 'SB톡톡플러스' 하나의 앱을 통해 만나보세요. 'SB톡톡'과 '스마트뱅킹'이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다양한 저축은행의 기능을 통합 가입한 모든 저축은행을 전계좌조회를 통해 한번에 조회 다양한 저축은행의 대출, 예/적금 금융상품을 조회 모든 저축은행의 예/적금 금리를 한눈에 비교 ■ 은행 방문이 필요 없는 금융 업무 비대면 서비스로, 신규 계좌 개설, 제증명 발급, 체크카드 신청 등 다양한 은행 업무 이용 가능 ■ 간편하고

apps.apple.com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부산은행 적금 추천 담뱃값 적금! 금연 도전하세요!

 

부산은행 적금 추천 담뱃값 적금! 금연 도전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부산은행 적금 중 하나인 담뱃값 적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는 참 다양한 적금 상품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여행을 특화 시킨 상품도 있고, 다양한 개개인의 선호도를 반영해서 상품을..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