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에서도 모바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로 들어가보니 일반 신용대출에는 3가지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공무원,교직원들 대상으로 나온 대출상품인 엘리트론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공무원,교직원)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제주모바일뱅킹에 들어가서 대출상품 안내를 보면, 엘리트론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무서류,무방문입니다. 모바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특별한 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저금리는 2.28% 수준입니다.

 

공무원, 교직원들 대상으로 출시된 상품인 만큼 한도랑 금리 조건이 좋은거 같습니다.

 

6개월 이상 재직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대출 대상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6개월 이상 재직을 해야 합니다. 일반직 공무원, 특정직 공무원에 한합니다. 그리고 나이는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제주은행 기준 등급으로 1~6등급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심사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

 

보통 공무원의 경우라면 기존 대출이 없다면 별 문제없이 대출이 될 것입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대출한도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최대 2억원 까지 가능하지만, 이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됩니다. 

 

최소 대출 금액은 100만원 입니다. 

 

만기일시상환대출을 선택할 경우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하지만 심사에 따라서 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최대로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금균등분할상환대출을 할 경우 1~5년 까지 가능합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종류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크기 일시상환대출 조건과, 분할상환대출 조건이 있습니다. 조건마다 금리가 다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시상환의 경우가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을 받으면 금리가 0.5% 추가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우대금리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대출을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우대금리를 잘 챙기는 것입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의 경우 최대 우대금리를 1.2%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실적을 통해서 1.0% 우대금리를 받고, 비대면으로 가입하면 0.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급여이체, 연금수급 실적 0.5%
  • 아파트관리비,공과금 납부 0.1%
  • 최근 3개월 제주은행 신용카드 사용실적 0.4%
  • 1년 이상 예금상품 가입 0.2%

우대금리 관련 상세 금액 내역의 위의 그림을 참고해보세요.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 주의사항

5000만원 이상 넘게 대출을 할 경우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이는 모든 대출 상품 동일한 내용입니다.

 

이 비용은 은행이랑 고객이 50%씩 부담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대출이 발생하면 신용등급이 하락되는것을 사전에 알고 계셔야 합니다.

 

제주은행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제주은행 모바일을 통해서 가입을 해야 하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받으세요.

 

안드로이드 버전

 

 

제주모바일뱅킹(J뱅크) - Google Play 앱

내 손안에 간편한 금융서비스!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 새로운 기능 * 안드로이드 OS 4.1 젤리빈 이상 지원 가능 * 은행 방문없이 계좌 개설 및 대출 신청 * 다양한 로그인(간편비밀번호, 공인인증서, 아이디, 지문) 방식 제공 *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한 이체 * 첫 고객도 은행 방문없이 입출금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동시 가입 설명 모바일뱅크(JBank Plus)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고객상담센터(1588-0079)로 문의

play.google.com

애플 버전

 

 

‎제주모바일뱅킹(jBANK)

‎내 손안에 간편한 금융서비스!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지금 만나보세요!
 새로운 기능 * iOS 8.0 버전 이상 지원 가능 * 은행 방문없이 계좌 개설 및 대출 신청 * 다양한 로그인(간편비밀번호, 바이오인증서, 뱅크사인, 공인인증서)방식 제공 *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한 이체 * 첫 고객도 은행 방문없이 입출금통장, 전자금융 동시 가입 설명 모바일뱅크(jBANK)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고객상담센터(1588-007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

apps.apple.com

 

추천글 읽기

[금융] - 신한은행 신용대출 급여이체 우대조건 샐러리론 알아보기

 

신한은행 신용대출 급여이체 우대조건 샐러리론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신용대출 종류 중 하나인 샐러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급여이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대출상품이라고 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

ressul.tistory.com

[금융] -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은행 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과 상품을 비교분석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

ressul.tistory.com

대출 정보 싹모아

 

대출 Archives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지인들에게 빌리거나, 보증을 서면서 돈을 빌려다가 많이 사용했습니다.그러다가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많았죠. 이렇게 문제가 생기는 경우 신용불량자가 되면서, 잘못하면 개인파산에 이르기도 하는데요. 이런경우 신용회복을 해야 합니다. 신용회복을 하는 도중에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