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상품중 금리가 상당히 높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무려 금리가 3.5% 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적금상품인데 말이죠.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이 상품은 목돈을 모으는 적금 상품입니다. 가입대상으로는 18~30세까지 가능합니다. 실명의 개인만 가능하고 개인사업자는 불가능한 거 같습니다.

 

가입기간은 1~3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으로는 월 20만 원 이하 지정금액 적립방식입니다.

 

가입방법으로는 인터넷, 영업점, 스마트폰, 전화, 모바일 웹 전부 가능합니다. 상품명을 보면 20대 사회 초년생을 타깃으로 한 적금 상품인 거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상세내역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이 상품 특징으로는 최고 연 1.1%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이체만 걸어놔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게다가 스무살 우리 플랜만 잘지켜도 만기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무살 우리 플랜이 무엇일까요? 바로 아래 나오는 파란 부분인 거 같습니다.

 

인터넷뱅킹 실적이 있고, 월 10만 원 이상 우리 카드 실적을 보유하고, 자동이체를 걸어두면 우대금리를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비교적 간편한 조건인 거 같습니다.

 

보통 상품과 비슷하게 예금자보호가 적용됩니다. 금액은 1인당 최고 5000만 원입니다.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금리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가장 최근 정보를 기준으로 한다면 19년 8월 23일부터 적용된 사항을 보시면 됩니다. 기본금리는 2.2%~2.4% 수준입니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쿠폰을 사용하면 0.5% 우대금리 추가가 가능했나 봅니다. 지금은 끝나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최대로 3.5% 까지 가능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 카드 실적과, 비대면으로 가입하면 0.5% 우대금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그리고 추가적으로 0.6% 우대금리를 받으려면 자동이체를 설정해야 합니다. 응원 금리와 축하금리 개념이 있습니다. 복잡한 개념 같지만, 그냥 자동이체를 걸어둔다면 자동으로 0.6%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종합을 해보면, 카드실적, 비대면 가입, 자동이체 설정만 하면 최대 1.1% 우대금리를 전부 받을 수 있습니다. 참 간편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추가사항

40 만좌 한도 판매입니다. 소진되면 끝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무살 우리 플랜을 선택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년에 200만 원 만들기, 2년에 400만 원 만들기, 3년에 700만 원 만들기 플랜이 있습니다.

 

이 플랜을 사용하면 해당 금액에 맞게 알아서 자동이체 금액이 설정된다고 합니다. 복잡한 것이 싫고, 딱 1년에 얼마! 목표한 금액이 있다면 저 플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은행 적금 상품인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상품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우리 정기적금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목돈모으기상품|예금상품상세 - 우리은행

모집기간 종료일 기준 모집인원 수에 따라 우대금리 확정 (모집인원이 3인 미만인 경우 자동 중도해지 됨)

spot.wooribank.com

 

비대면으로 가입을 해야 하니까 우리은행 앱은 필수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여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hl=ko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 Google Play 앱

① 앱 전반적인 소개 고객이 직접 디자인해 나를 잘 아는 새로운 은행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고객의 눈높이와 언어로 모든 걸 바꾼 새로운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 Clear 방해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 □ FIT 금융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맞춰주고 □ Lead 더 나은 금융여정으로 안내 「우리WON뱅킹」만의 3대 원칙, 그 외에 불필요한 것은 다 잊어버리세요. ② 앱 기능 안내 ■ 홈(Home)화면

play.google.com

우리은행 적금 관련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하나은행에서 지금 이벤트로 진행중인 적금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상품명은 바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나은행 적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핵심만 설명드리면, 신규입사..

ressul.tistory.com

[금융] -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이번에는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상품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기본이 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주거래 드..

ressul.tistory.com

 

 

추가적으로 적금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돈 버는 정보 싹 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간단하게!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