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신용대출 종류 중 하나인 샐러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급여이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대출상품이라고 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사람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알아보기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신한은행에서 급여이체 통장을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기간은 1년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재직업체나 재직기간에 상관없이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험설계사나 학원강사같은 사업소득자는 대출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연소득은 3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입니다. 보통의 신용대출은 자신의 연봉 수준만큼 대출한도가 정해집니다.

 

신용등급이나 상품특성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120~150%까지 결정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대출 한도는 해당 은행에 문의해보세요.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대출금리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대출 적용금리는 기본금리-기본금리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최저금리 수준은 3.44% 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한다면 0.5% 금리가 가산됩니다. 참고하세요.

 

위의 표에서 나타나는 최저금리의 경우 신용등급 1등급 기준입니다. 이는 개인의 조건,소득,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우대금리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우대금리 입니다. 잘 챙겨 받아야 유리합니다. 최대 0.5%까지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1가지 입니다. 서울시 모범납세자로 등록된 경우 0.5%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매월 평가를 통해서 금리에 반영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 기타사항

대출기간의 경우 1년입니다. 그리고 연장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지만, 최장 기간은 따로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부분도 자세한 것은 신한은행의 문의가 필요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존재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이 대출상품은 최대 한도가 5000만원이기 때문에 인지세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통 인지세는 5000만원 이상 대출시 은행과 본인이 반반 부담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리론을 이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는 재직서류와 소득서류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서류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샐럴리론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모바일, 인터넷 접수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https://bank.shinhan.com/index.jsp#020304010000

 

신한은행 개인뱅킹

 

bank.shinhan.com

추가적인 문의가 필요하다면 신한은행 고객상담을 이용해보세요. 1599-8000 입니다.

 

신용대출 상담은 서비스코드 04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추천글 읽어보기

 

 

직장인 신용대출 어디가 좋을지 정리해 드립니다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지 효과적으로 하는지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어디서 해야 좋고,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를 했습니다. 미리 읽어둔다면, 필요할때 도움이 됩니다.

howdoinfo.com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하는방법과 조건 파악하기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요즘은 인터넷 뱅크가 발달을 하면서 은행에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뱅크 인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방법과 조건을 알아보세요.

howdoinfo.com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은행 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과 상품을 비교분석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