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19 피해가 점점 커지면서 정부에서 다양한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 내용이 나왔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고 혜택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내용 알아보고 혜택을 받아보자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내용 알아보기

정부에서 코로나19피해 관련해서 소상공인 통신료감면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통신료 1개월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피해를 입은 약 3만개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실시 됩니다.

 

추가로 이어서 소상공인 통신료감면에는 방송요금도 해당됩니다. 유료방송사에게 1개월 이상기간을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감면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지금 당장 이용하고 있는 유료방송사에 문의를 통해서 할인혜택을 알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해서 정확한 소상공인대상이 참 궁금합니다. 업종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한건지, 아니면 특정 업종만 가능한건지 애매합니다.

 

이렇게 그냥 소상공인 통신료감면관련 내용만 발표하는건지, 해당 업체에서 실제로 준비를 다 했는지도 의문입니다.

 

소상공인 통신료감면이 1개월이라고 하는게 4월 금액인지, 아니면 신청한 해당월 1개월인지 정보를 도통 알 수 없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 관련해서 정말 다양한 지원제도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너무 많기 때문에 뭐가 뭔지 알아보기도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딱 명확하고 깔끔하게 정리된것도 없구요. 발빠르게 찾아보시고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 통신사 고객센터 리스트

 

skt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사용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ktelecom.com/customer/faq.do

 

https://www.sktelecom.com/customer/faq.do

체육대회, 야유회 등 사내행사가 있을 경우에 BP로부터 음료수와 주류 등 찬조물품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도 윤리강령을 위반하는 것인가요? 그렇습니다. 이 경우, 개인이 받은 것은 아니지만, 명백히 BP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특히, 찬조를 받기 위해 의도적으로 거래처에 행사 개최사실을 사전에 알리지 말아야 합니다. 다만, 불가피하게 찬조물품을 받은 경우에는 차상위자에게 보고 후 반송이 가능한 경우에는 즉시 반송하고, 반송이 곤란

www.sktelecom.com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사용자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니면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보세요.

http://www.uplus.co.kr/biz/bzma/RetrieveMainCS.hpi?mid=10611

 

고객지원 < 개인 | LG U+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 정보와 매장 별 제공 서비스를 확인하세요. 내 위치에 따라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www.uplus.co.kr

kt 도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혜택 정보 관련해서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는 100 입니다.

https://help.kt.com/main.jsp

 

메인 | 글로벌 No.1 KT

 

help.kt.com

cj헬로모바일 고객센터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헬로모바일

LG와 함께하는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 합리적인 통신 상품을 만나보세요!

mobile.lghellovision.net

 

이것으로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면 참 좋겠는데요. 애매하게 알려주기만해서 오히려 소비자들이 직접 알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거 같습니다.

 

꼭 필요한 소상공인이라면 통신사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해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겁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