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보통 입출금 통장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의 경우에는 이자혜택이 쏠쏠한거 같습니다.

 

이율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정리해볼게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자세히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이자혜택의 장점이 있는 입출금 통장입니다. 무려 연 2.0% 입니다. 그리고 조건없이 모든 수수료가 무료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보통 기본적인 조건들은 일반 입출금통장이랑 비슷합니다. 만1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종류는 보통예금에 속하고 저축금액이나 계약기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이자 지급방식을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매월마다 이자를 결산해서 통장에 입금시켜 줍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자를 계산해서 익월 1일에 입금시켜 줍니다.

 

매달 1일마다 보너스를 받는 기분이 들거 같아서 좋네요.

 

일반적인 금융상품과 비슷하게 예금자보호가 되는 상품입니다. 1인당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금리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아무 조건, 실적이 필요없이 그냥 연2.0% 고정입니다. 통장에 넣을 수 있는 금액도 제한이 없고, 기간도 무제한입니다.

 

이것저것 따지기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이 파킹통장에다가 넣어두고 묵히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수수료면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또 하나의 파격적인 조건이 바로 모든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것입니다. 보통 이체를 하거나 자동이체를 건다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건당 300원 이런식으로 말이죠. 하지만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에서는 이 모든 수수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모든 ATM 기기에서도 입출금수수료가 면제라고 합니다. 특별하게 실적,조건없이 면제기 때문에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문자 알림 서비스까지 무료라고 하니까 메리트가 장난이 아닙니다.

 

하지만 2020년 4월기준 아직까지는 무료지만, 정책에 따라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1개월 전에 안내 문자가 간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관련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통장 개설은 사이다뱅크 APP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사이다뱅크 APP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APP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bi.saidabank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 Google Play 앱

금융의 시야를 넓히면 더 많은 혜택이 보입니다! 저축은행 1위(2019년 3월 경영공시 자산기준) SBI저축은행이 만든 모바일뱅킹 사이다뱅크! 지금 다운받고 놀라운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 사이다, 24시간 365일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 패턴, 지문, 안면인식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 휴대폰번호 이체로 더욱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 안전해서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 사이

play.google.com

사이다뱅크 APP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apple-store/id1460544457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금융의 시야를 넓히면 더 많은 혜택이 보입니다! 저축은행 1위(2019년 3월 경영공시 자산기준) SBI저축은행이 만든 모바일뱅킹 사이다뱅크! 지금 다운받고 놀라운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 사이다, 24시간 365일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없이도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 패턴, 지문, 안면인식으로 편리하게 로그인하세요. - 휴대폰번호 이체로 더욱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 다양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apps.apple.com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대에 무려 5.7%까지 최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할까 부터 의심스러운데요. 어..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