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대구은행 예금상품 중 하나인 내가만든보너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검색을 해보니까 이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인기상품에 속해 있습니다.

적금상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자세히 알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기본이율은 1.5%입니다. 그리고 최대로 2.3% 까지 가능합니다. 예금자 보호금융상품이기도 해서 안심이 됩니다. 소액 목돈을 마련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이 상품이 바로 딱 입니다.

 

자유 적립식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입해서 적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가입기간은 6개월과 1년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계좌는 1인 1개밖에 개설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금 한도는 월 최대 20만원 입니다.

 

역시 이율이 좋다 보니까 아무래도 입금되는 금액을 제한시켰네요. 비과세 통장개설이 가능하고 인터넷뱅킹이나 아이M뱅크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재예치가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가입할 때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재예치기간은 직전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전에 가입했던게 1년짜리라면, 자동으로 1년짜리로 계속 가입이 됩니다. 계약기간은 변경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이율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자세한 금리,이율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보통 1년주기로 하는게 좋습니다. 기본 금리부터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영업점에가서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을 통해서 가입하는것이 더 금리가 좋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은행에 가지마시고,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하고 1년동안 거치한다면 최대 2.3%까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우대금리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모든 상품을 가입할 때는 우대금리를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내가 챙겨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를 최대한 많이 받아야지 유리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채널을 이용해서 가입을 한다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필수로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우대금리를 받을라면 1년동안 8회의 자동이체 실적이 필요합니다.

 

이런 실적을 보유하려면 대구은행 통장을 보유해야 할 것입니다. 대구은행 통장을 만들어서 돈을 8만원 넣어놓고, 8개월동안 나눠서 다시 내 메인통장으로 들어오게 하면 될 것입니다.

 

자동이체기 때문에 한번 설정을 해두면 걱정 없습니다. 아니면 대구은행 통장에서 바로 적금통장으로 들어가게 해놔도 문제가 없습니다.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을 이용하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dgb.co.kr/dgb_ebz_main.jsp

불러오는 중입니다...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정보] -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사이다뱅크 복리자유적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SBI 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금융정보] -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알아보기

[금융정보] -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금융정보] - 국민은행 적금 KB내맘대로적금 분석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