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지론에 대해서 아시나요? 쉽게 말해서 주택담보대출을 의미합니다. 주택을 담보로해서 대출을 받고 싶다면 국민은행 모기지론 상품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모기지론은 비대면으로 주택담보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30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분할상환 방식을 사용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억원 수준입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상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대출자격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인터넷,KB스타뱅킹,모바일로 편리하게 대출이 신청 가능합니다. 혼합금리와 변동금리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 부분은 아래에서 추가적으로 상세하게 다루겠습니다.

 

대출자격으로는 KB시세정보가 제공되는 본인명의 아파트,주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공동명의라면 대출이 불가능 합니다. 추가적인 사항은 은행에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대출신청일 포함 4일 이내에 최신서류여야 합니다. 그래야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국민은행 모기지론 관련 대출 서류를 새로 발급받아서 준비하세요.

 

국민은행 모기지론 대출한도 및 대상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대출한도는 최소 500만원부터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다양한 요소로 담보자산을 평가해서 결정이 됩니다. 그리고 개인소득금액, 지역 등 다양한 평가지표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저15년 최장 30년입니다. 거치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1년을 선택하거나 혹은 비거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가능한 주택으로는 KB시세정보에서 조회가 가능한 아파트,연립주택,다세대주택만 가능합니다. 즉 시세가 있는 주택만 가능합니다. 미리 시세를 파악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주의사항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대출신청시기를 정해야 하지만 몇가지 확인 사항이 있습니다. 해당 주택이 소유권을 이전하는 경우 2개월 이내 혹은 3개월 이후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주택의 소유권이전과 동시에 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KB STAR 주택구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라는 안내문구가 있습니다. 관련 사항은 은행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하겠습니다.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보세요.

 

대출희망일자는 대출신청일을 포함해서 11일 이후, 1개월 이내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전 협의해서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대출을 희망할 경우라면 이 역시 은행에 문의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의 특징은 주택이라는 명확한 자산이 있기 때문에 대출심사가 빠르고 대출금이 빠르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은행에 문의를 해보세요.

 

국민은행 모기지론 인터넷신청하기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인터넷대출이 가능한 비대면 상품이라고 사전에 소개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시간은 24시간 공휴일을 포함 모두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점검시간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은 아무때나 가능하지만, 대출금이 나오는 시간은 9시~17시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말,공휴일은 불가능 합니다. 이 부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공인인증서를 신규로 발급/재발급 받았다면 4일동안 대출신청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사전에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대출금리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국민은행의 모기지론의 경우 두가지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위의 표를 잘 확인해보시고 대략적인 금리를 계산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우대금리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대출을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대금리를 잘 챙기는 것입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의 경우 최대 우대금리가 1.4%입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 실적연동 우대금리 0.9%
  • 영업점 우대금리 0.3%
  • 온라인 가입우대 0.1%
  • 주택자금대출 관련 장애인 고객 우대 0.1%

세부적인 항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거나, 영업점에 문의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국민은행 모기지론 마무리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연체시 이자가 가산됩니다. 마지막으로 금리인하권요구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개인의 신용등급변화, 직급상승으로 인한 소득증가 등 다양한 사유가 있다면 영업점에 문의를 통해서 금리인하요구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간편한게 알아보세요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간편한게 알아보세요

본인의 주택연금이 수령액 계산을 해보셨나요?요즘은 노후 대비가 참 골칫거리라고 합니다. 평생을 벌어도 집을 하나 못살 수 있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본인 소유의 집이라도 있으면, 60세 이후에 주택을..

ressul.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한도 정확하게 아는것이 노하우 입니다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요즘 부동산 정책이 변동이 많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이 예전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주택담보대출 한도 파악이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한도를 정확하게 알아야지 자금운용하는데 명확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한도를 정확하게 알아볼까요?

howdoinfo.com

 

 

집 담보대출 1억 받으면 한달이자는 얼마일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 글에서는 집 담보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그리고 1억을 빌리면 대출이자가 얼마나 발생하는지도 정리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집을 구매하거나, 전세를 하기 위해서는 보통의 경우라면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집 담보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1억 대출이자도 확인해보세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