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한글은 한글 2000 같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죠. 

 

하지만 이런 OA프로그램이 깔려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급하게 문서작업을 해야하는 경우 참 난감합니다. 이 경우 무료로 문서를 편집하고 작성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봅니다.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하기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자료실이 있었는데 예전에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엔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아니면 그냥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 자료실로 가집니다. 그래서 그냥 네이버 자료실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하면 편리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편리합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748

 

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만약 MAC OS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2122

 

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HWP, PDF, MS문서 뷰어/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다운로드를 다 받았으면 클릭을 통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하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사용하기

설치는 크게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화면이 등장합니다. 특별하게 설정할 것이 없다면 그냥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면 됩니다. 필요하다면 맨 아래의 체크박스를 풀어주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계정 연결하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사용하기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가 완료되면 로그인을 해야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맨 아래 7일 무료체험을 클릭해도 이용은 가능합니다. 저는 로그인을 해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은 구글 계정이랑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신규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서 연동을 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하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사용하기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하면 메인 페이지가 등장하게 됩니다. 가운데는 편집, 작성 가능한 문서들이 나옵니다. 보통 사용하는 모든 문서가 편집,작성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료에 이 정도라니 정말 대박입니다.

 

그리고 좌측에 보면 마이 폴라리스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USB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인터넷만 된다면 바로 파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수정을 하면 바로바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당연히 백업 기능도 지원하겠죠?

 

폴라리스 오피스 업그레이드하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사용하기

하지만 폴라리스 오피스는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제약이 있습니다. 기본 설치를 하면 베이직으로 설치가 됩니다. 베이직은 최소의 기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서 편집이 가능하고, 데스크톱은 1대, 모바일은 2대까지 가능합니다. 딱 개인만 사용하기에 적합한 옵션들입니다. 특이하게 편집이랑 저장을 월 60메가로 제한합니다. 과다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막아뒀네요.

 

그리고 폴라리스 드라이버는 1기가로 여유롭게 제공해줍니다. 3일 이내 파일은 백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하다 이상이 생기면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이용하다가 편리하거나 추가적인 기능이 필요하면 폴라리스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제품 업그레이드를 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문서를 편집하고 싶다면 폴라리스 오피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다양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간단하게!

 

돈버는 정보 싹모아 -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모든 생활정보를 모아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