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수협은행 정기적금 중 새롭게 출시한 여행적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는 우대를 받고, 여행은 할인을 받는 특별한 적금 상품인 만큼 젊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거 같습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여행적금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개인만 가입이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예금자 보호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적금 상품이기 때문에 목돈을 만드는데 유용합니다.

 

사회에 첫 진출한 직장인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상품 유형으로는 정액적립식 예금입니다. 일정 금액을 저축하는 방식입니다. 자유적립식이 아니기 때문에 혼동 없으시기 바랍니다.

 

신규로 수협은행 정기적금을 이용하는 경우 스마트폰뱅킹이나 전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지를 할 경우에도 비슷하지만 추가적으로 영업점에 방문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계약 기간의 경우 6개월 입니다. 상당히 짧은 주기의 상품입니다.

 

적립가능 금액은 1만원~30만원 사이에서 가능합니다. 매월 약정한 날짜에 일점 금액을 저축해야 합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여행적금 금리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기본금리는 6개월 기준으로 1%에 해당됩니다. 보통 적금 상품이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리고 우대금리는 최대 3% 까지 가능합니다.

 

최종적으로 적용 가능한 금리는 최대 4.0% 입니다. 적금 상품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금리라고 생각됩니다. 우대금리가 3%에 해당되기 때문에 잘 확인을 해보고 가능한 금리를 잘 챙기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여행적금 우대금리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우대금리는 3% 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상당히 다양한 조건의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아래 리스트를 참고해보세요.

 

  • 마케팅 동의 0.1%
  • 자동이체 납입 0.2%
  • 신용카드 보유 0.2%
  • 수협 신용카드 사용실적 2.5%

이렇게 총 4가지 우대금리 항목이 존재하고, 모두 만족하면 3.0% 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수협은행 및 신용카드 실적 바탕으로 우대금리가 형성됩니다.

 

기존에 특별하게 사용하는 카드가 없다면, 수협은행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우대금리를 확보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가적으로 자세하게 우대금리 실적을 유지하기 위해서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지는 사진을 참고하시고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만기일까지 잘 유지를 해야지 만기시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놓치는 부분이 없는지 잘 확인해야 합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여행적금 특징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여행관련 부가서비스가 적용되는것이 특징입니다. 모두투어 패키지 상품을 3% 상시 할인받고, 2%를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적립은 중복 할인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사전에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적금 만기자금을 모두투어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를 통해서 여행을 많이 간다면 괜찮은 조건입니다. 전환금액에 3%를 추가로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최대 150만원까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변경이 불가능하니 사전에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정기적금 여행적금 출시이벤트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해당 적금 상품은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별도 통지까지 진행중이기 때문에 가입 의사가 있다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모두투어 패키치 상품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적금 만기일 이전에 1회 발급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은 발급하고 6개월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모두투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544-6422

 

수협은행 여행적금 관련 모두투어 웹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데스크탑 사용자 접속 링크

 

수협은행(1544-6422)

 

suhyup.modetour.co.kr

모바일 사용자 접속 링크

 

수협은행 [Tel:000-1544-6422]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 모두투어

m.suhyup.modetour.co.kr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 적금 중 하나 원큐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복잡한 우대금리를 간편하게 제공하는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모바일로 가입..

ressul.tistory.com

[금융] -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대에 무려 5.7%까지 최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할까 부터 의심스러운데요. 어..

ressul.tistory.com

 

 

적금통장 추천 어떤 적금통장이 나에게 잘 맞을까?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여윳돈이 생기기 시작하면 돈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쉬운것이 적금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적금통장 추천 받고 싶다면 제 글을 읽어보세요. 한눈에 적금 통장 이율 확인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