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4월8일~9일 이틀간 걸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정리해볼게요.

코로나19 직접대출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이를 보호하고자 나라에서 직접대출 상품을 출시해서 금융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코로나19 직접대출은 신용등급 4~10등급이 대상입니다. 주로 저신용등급에 해당되는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 입니다.

 

신용등급이 높은 1~3등급의 수준의 사람들은 시중은행이나 기업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코로나19 직접대출을 사전예약 하는 것은 바로 집중적으로 모이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아직도 코로나19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좁은 공간에 모이게 된다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예약제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서 예약을 해서 하루라도 빨리 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신용등급 확인은 필수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신용등급 확인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잘 모르겠다면 신용등급조회사이트에서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나이스 지키미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1588-2486

 

신용등급조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NICE지키미

1위 신용평가기관, 신용점수 올라가는 나이스한 신용습관

m.credit.co.kr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주의사항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생년월일 홀,짝 여부에 따라서 접수 가능한 일자가 다릅니다.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제대로 한 경우 문자로 예약확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약정보가 있어야지 대출을 실시 할 수 있으니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마감은 상품 전체 마감이 아니라, 해당일자만 마감입니다. 다른날에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하루 전에 가능합니다. 금요일날 방문가능이라면 목요일날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루 서둘러서 준비해주세요.

 

생년월일 홀짝여부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생년월일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잘못기재하는경우 상담이 불가하니까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http://ols.sbiz.or.kr/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의 원스톱 직접대출을 지원합니다. ○ 지원대상 : 신용등급 4~10등급인 코로나피해 소상공인      * 1~3등급은 가까운 시중은행(신용대출) 또는 기업은행 초저금리 특별대출(보증서담보대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에서 "직접대출 사전예약" 서비스 이용      공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소상공인이 지역센터에 집중적으로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ols.sbiz.or.kr

추천글 읽어보기

[금융] - 농협 소상공인 대출 알아보고 준비하세요

 

농협 소상공인 대출 알아보고 준비하세요

요즘은 참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서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많은 금융정책들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농협 소상공인 대출 입니다..

ressul.tistory.com

[금융] -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정보 알아보기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정보 알아보기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 피해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다양한 금융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알아..

ressul.tistory.com

[금융] -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알아보기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소상공인전환대출에 해당되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간단하게 알아보기 하나..

ressul.tistory.com

[금융] - NH소상공인 이차보전 협약대출 신청방법 조건,자격 알아보기

 

NH소상공인 이차보전 협약대출 신청방법 조건,자격 알아보기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소상공인 피해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이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NH소상공인 이차보전 협약대출..

ressul.tistory.com

[금융] - 소상공인 자영업자 금융지원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소상공인 자영업자 금융지원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소상공인 자영업자 금융지원 관련 내용을 잘 알고 계신가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정말 많은 경제적인 여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해서 정부에서 소상공인 대상으로 금융지원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ressul.tistory.com

 

 

코로나 대출 지원 대상 및 항목 모두모아서 총정리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 대출 지원 관련 정보를 총 정리했다. 이번 사태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상당하다. 이를 대상으로 해서 다양한 지원 항목들이 있다. 본인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 해당이 된다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자.

howdoinfo.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