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은행 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과 상품을 비교분석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광주은행 대출 신용대출 상품 종류

보통의 신용대출은 직장인이 대상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이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에서는 크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급여소득자 및 사업자 같은 고객을 위한 상품이 있고, 전문직이나 특수직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일반적인 급여소득자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정확한 광주은행 대출 상품 명은 바로 따뜻한 신용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1억2천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실명의 개인이나 개인사업자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대출은 영업점가입만 가능한거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광주은행 대출 신용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자격은 광주은행기준으로 신용등급 5등급 이하여야 합니다. 보통의 기준으로는 4등급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1억 전세자금대출이 있는데 신용등급이 4등급 입니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광주은행에서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조건입니다.

 

물론 연체를 보유하거나 연체 실적이 있다면 대출을 거부당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위에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이런 한도는 개인의 연소득이나 신용등급 등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에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0년입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도 대출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이는 1년단위로 이용이 가능하고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다양한 방법이 사용 가능합니다. 잘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식으로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상환 방법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광주은행 대출 제출서류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일반 신용대출과 비슷합니다. 재직이 확인 가능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모바일로 서류를 제출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그다지 많은 서류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대출 신용대출 금리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금리는 여느 은행이랑 비슷합니다.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고 우대금리를 빼주는 방식입니다. 

 

가산금리의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됩니다. 최저 3.1%~ 최고 9.5%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추가금리 0.5%가 가산되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광주은행 대출 신용대출 우대금리 알아보기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우대금리 입니다. 우대금리는 일시상환이나 원금(불)균등분할상환 방식의 경우에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우대금리항목은 잘 챙겨 받을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주은행을 이용한다면 큰 무리 없이 우대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광주은행 대출 상품 중 하나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필요하면 이용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https://www.kjbank.com/ib20/mnu/FPMLOAN020100

 

상품안내

 

www.kjbank.com

 

신용대출 관련 추천글 읽기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하는방법과 조건 파악하기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요즘은 인터넷 뱅크가 발달을 하면서 은행에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뱅크 인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방법과 조건을 알아보세요.

howdoinfo.com

 

 

직장인 신용대출 어디가 좋을지 정리해 드립니다 - 돈버는 정보 싹모아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지 효과적으로 하는지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어디서 해야 좋고,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를 했습니다. 미리 읽어둔다면, 필요할때 도움이 됩니다.

howdoinfo.com

[금융] -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 정보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 정보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은 신한은행에서 지정하는 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에게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를..

res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